πŸ’‘'3D 컴퓨터 κ·Έλž˜ν”½μ—μ„œ μ΅œμ’…μ μœΌλ‘œ 화면에 좜λ ₯ν•˜λŠ” ν”½μ…€μ˜ 색을 μ •ν•΄μ£ΌλŠ” ν•¨μˆ˜'
πŸ’‘'κ·Έλž˜ν”½ λ°μ΄ν„°μ˜ 음영과 색상을 κ³„μ‚°ν•˜μ—¬ λ‹€μ–‘ν•œ μž¬μ§ˆμ„ ν‘œν˜„ν•˜λŠ” 방법'
μœ λ‹ˆν‹° μ—”μ§„μ—μ„œλŠ” '쉐이더(Shader)', 언리얼 μ—”μ§„μ—μ„œλŠ” '메터리얼(Material)'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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